2021년 5월 15일

irimage포럼

훌루와 같은 사이트

고급 와인을 제공하려면 색상이 선명하고 도색 또는 새겨진 디자인이 없는 안경을 선택하십시오.

1 min read

고급 와인을 제공하는 경우, 색상이 선명하고 도색이나 문양이 없는 유리 선택. 컬러 글라스와 디자인은 유리를 보기 좋게 만들 수 있지만, 특히 적포도주 시음에는 백포도주의 감상에 지장을 줄 수 있다.

특히 레드 와인 시음용. 커트 모서리를 찾아 유리컵에 더 완벽하다.d 겉모습과 입가에 닿는 기분은 즐겁다.우선 우리는 코의 상태가 깨끗한지, 어떤 방법으로든 오작동하는지를 알고 싶다 우리의 백포도주로 실패할 수 있는 것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흔한 두 가지는 산화 및 코르크 마개다.가벼운 백포도주는 조리할 적포도주를 고를 때 맛이 더 연약한 음식에 훨씬 더 잘 어울린다고 믿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러므로 좀더 담백한 와인은 더욱 강력한 맛의 음식에 어울릴 수 있다는 것은 분별 있는 일이다.결혼식 행사는 사랑스러웠고 헨리 삼촌은 예비신부와 춤을 추었다. 결혼식 파티는 촛불 빛과 꽃으로 가득 차 있었고, 밴드는 매우 잘 연주되었다. 당신의 와인은 훌륭하다, 예비신부가 말하길 나는 당신이 그렇게 비싸게 만들 것이라고는 결코 예상하지 못했다고 했다. 만약 그녀가 실제로 백포도주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 일이었는지 안다면. 주문 제작 인쇄된 와인 라벨은 아주 간단했다. 마우스 클릭 몇 번으로 만드는 데 시간이 걸렸고 병 https://ko.wikipedia.org/wiki/밤알바 “findLink”>밤알바
에 쉽게 기여했다. 턱시도를 구입하는 것이 이 정도로 쉬웠어야 했다!색채와 마찬가지로 포도주의 코에도 강렬함이나 깊이가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시간에 따라 변화하며, 어떤 경우에는 코에 닫히거나 가벼운 포도주가 노화되면서 열리게 된다. 마찬가지로 젊었을 때 호감이 가는 코를 가진 클라렛도 나이가 들면서 깊이가 느슨해질 수 있다.

적포도주 시음에는 미각, 후각, 시력 등의 감각이 있다 병열기, 색과 명료함을 관찰하고 아로마 냄새를 맡고 작은 한 모금 마시며 입에 와인을 넣어 맛이 정립되도록 하고 삼켜거나 뱉어내도록 하며 체험한 것에 대한 메모를 하면 관찰을 정돈하는 데 시음표가 도움이 된다증정하고 인상착의를 기록하다.책 & 잡지 – 만약 여러분이 이런 종류의 것이 매혹적이라고 생각한다면, 책과 출판물의 수에 제한이 없다. 실제로 우리의 스테이플이 된 것은 2가지뿐입니다: 오즈 클라크스 화이트 와인과 잔시스 로빈슨스 레드 와인 클라크스의 친구는 놀라운 사진책, 짧고 이상적이며 간결하고 간결하다.우리가 이 여행을 시작했을 때 로빈슨은 상세한 정보의 토미로서, 일상적인 와인 애호가들에게는 거의 지나치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의 연구 연구를 할 때 큰 도움이 된다.얼마나 커야 할까? 보통의 프리다주처럼,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모델도 많고, 확실히 선택할 수 있는 더 넓은 사이즈도 있다.

사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있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큰 수집가가 아니고 단지 부엌에 새로 추가된 멋진 새로운 것을 원한다면, 당신은 6병의 와인을 담을 수 있는 레드 와인 냉장고를 구입할 수 있다.

또 다른 전형적인 결함은 코르크 마개 또는 코르크 마개를 한 백포도주. 이 결함에 대한 우리의 이해 문턱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낮기 때문에 이 와인들 속에서 퀴퀴하고 불쾌한 흙냄새의 냄새를 맡기가 쉽다. 마찬가지로 맛도 이 퀴퀴한 맛에 가려질 것이다. 이 결함은 고칠 수 없다.다행히도 우리는 이 결함에 맞닥뜨릴 확률은 3~5%밖에 없다.백포도주를 우치백포도주 대 백포도주를 들고 있으면 백포도주의 나이를 추측할 수 있을 것이다 붉은포도주는 나이가 들수록 가벼워질 것이다 그러나 게우르츠트라미네르와 함께라면 그 반대는 진실임을 명심하라 적포도주의 나이를 알려주는 것이 일부 적포도주처럼 결정적인 능력이다나이와 더불어, 다른 사람들은 젊었을 때 술에 취할 필요가 있다.

이제 와인을 평가하기 시작할 충분한 세부 정보가 있다.

와인이 두껍고 풍부한지 아니면 가볍고 훌륭한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하는가? 맛이 부드럽고 순한가, 아니면 맛이 심하고 강건한가? 다 끝났어?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 Newsphere by AF themes.